VisionNav Robotics, 한국 최대 물류전시회KOREAMAT서 무인 지게차 선보일 예정
글로벌 무인 지게차 선두 기업 VisionNav는 일본Logis-Tech을 이어 한국 최대 물류전시회 KOREA MAT2021에 참석한다. KOREA MAT2021전시회는 오는 5월 25일부터 28일까지 한국 일산 킨텍스에서 주최된다. 이번 전시회에서Visionnav robotics는 무인 지게차와 파트너사의 스마트 팔레트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Koreamat 예고)
코로나19로 인해 무인 산업차량시장에 대한 시장관심이 폭증하고 있다. 많은 기업 들에서 점차 무인화 차량으로 단순 노동의 인력을 대체하고 있다. Grand View Research 조사에 따르면 2025년까지 매년 글로벌 무인 지게차 시장이 매년 15.6%의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고 보고했다. Visionnav Robotics 제품은 여러가지 업종에 적용 가능하고 본 전시회에서는 한국의 선두적인 제조산업을 타겟으로 3가지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 예정 1:비전을 이용한 무인 지게차
무인 지게차
Visionnav robotics는 비전을 이용한 무인 지게차로 환경감지, 서보 제어, 딥러닝 ,5G등 기술로 자체 경로 지정, 장애물 회피 ,자동충전 등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무인 반송 , 출 입고 등 작업 효율을 높이므로 기업내 내부 물류 무인화를 실현 가능하다. 제품 역시 유럽기계류 지침 2006/42/EC와 ISO ISO 3691-4: 2020최신 국제 무인 주행 공업차량 CE 기준을 만족한다.
전시예정2:무인 스택 솔루션
무인 스택 솔루션
Visonnav Robotics 무인 스택 솔루션은 팔레트와 케이즈 등 여러 종류의 케리어 스택 수요를 만족 가능하다. 비전 기술과 서보 제어 기술을 기반으로 오차 없이 5단까지 스택 가능하다. 스택 솔루션은 주요하고 차량 제조업 ,식품 제조업과 물류 업계에 주요하게 쓰인다.
전시 예정3:공유 팔레트
공유 팔레트
IIOT을 기반으로 RFID 기술로 개발된 공유 팔레트는 화물 실시간 추적 ,50%의 상하 차 효율 상승 등 고객을 위해 더 나은 화물 관리를 실현케 하고 원가절감을 돕는다. 본 팔레트는 100% 재활용 가능 한 플라스틱으로 이미 13개국가와 지역에서 사용 중에 있다.
“Visionnav robotics는고객의 기존 현장환경과 업무 프로세스를 변화하지 않고 무인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에 환경을 받고 있다.” Visionnav Robotics 한국 영업 총괄이사 한예화는(Vivian Han)추후 창고 인원을 채용이 여러가지 복합적인 요소로 점차 어려워 질것이다. Visionnav Robotics는 기존의 업무프로세스를 교체하지 않는 선에서 무인 지게차로 인원을 대체하는 솔루션에 많은 경험치를 쌓았고 이미 중국과 동남아를 포함하여 50군데 이상의 대형 프로젝트 레퍼런스를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VisionNav Robotics는 2016년 홍콩 중문 대학과 일본 동경 대학의 박사팀으로 설립된 인공 지능 (AI), 환경인식, 딥 러닝, 서보 제어 등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무인 산업 차량 전문 회사다. 고객에게 무인화 솔루션을 제공하고 물류 효율성 , 저장 용량 및 디지털 관리까지 토탈 솔루션도 제공 가능하다.
전시회 인포메이션
Event: KOREAMAT2021
Address: kINTEX 1(Daehwa-dong Ilsan-seogu, Goyang-si, Gyeonggi-do, Seoul, South Korea)
Date: May 25th-28th, 2021
Booth No.: 2F301
Website: www.visionnav.com
YouTube channel: VNROBOT
코로나 영향으로 KoreaMAT에서 특별이 온라인 1:1 Matching 플랫폼을 제공 합니다. 아래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저희와 온라인 미팅 가능하십니다.
https://www.koreamat.org/eng/visitor/meeting_request.asp
No comments:
Post a Comment